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||||||
| 2 | 3 | 4 | 5 | 6 | 7 | 8 |
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| 30 |
Tags
- Registering an InstanceCreator with Gson for this type may fix this problem
- Swift
- Eclipse
- AOS
- VM arguments
- 3rd framework
- Jetpack
- 3rd part
- Kotlin
- NDK
- mac
- data binding
- arm-linux-androideabi
- DispatchQueue
- defaultconfig
- xcframework
- Compose
- buildconfigfield
- gradle
- retrofit
- Andorid
- Android
- ndkVersion
- Framework
- Chat GPT
- Java
- BindingAdapter
- boot
- IOS
- EditText
Archives
- Today
- Total
grape
[iOS]3rd part framework - Undefined symbols for architecture(swift) 본문
dev/ios
[iOS]3rd part framework - Undefined symbols for architecture(swift)
grapelab 2023. 9. 8. 14:46Objective C에서 사용하던 3rd part framework를
swift project에 사용하기 위해 framework를 추가하고 Build를 했더니
하기와 같이 link error 발생
예전에 특정버전에서 발생했던 libc++.dylib 를 찾지 못하는 이슈와 동일한것 같다.
Undefined symbols for architecture arm64:
"void std::__1::__sort<std::__1::__less<float, float>&, float*>(float*, float*, std::__1::__less<float, float>&)", referenced from:
하기 두 경로중 어디서든 libc++.tdb 추가해 주면 해결
Project -> General -> Framework,Libraries, and Embedded Content

Project -> Build Phases -> Link Binary With Libraries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