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||||||
| 2 | 3 | 4 | 5 | 6 | 7 | 8 |
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| 30 |
Tags
- VM arguments
- gradle
- defaultconfig
- Chat GPT
- mac
- Java
- Andorid
- Registering an InstanceCreator with Gson for this type may fix this problem
- buildconfigfield
- Eclipse
- boot
- arm-linux-androideabi
- Android
- DispatchQueue
- Kotlin
- ndkVersion
- 3rd part
- Jetpack
- 3rd framework
- Swift
- xcframework
- Compose
- data binding
- IOS
- EditText
- Framework
- BindingAdapter
- NDK
- AOS
- retrofit
Archives
- Today
- Total
grape
[ios] 3rd framework bit code 본문
3rd part framwork를 만들어 배포시 bitcode를 지원 하려면 하기 와 같이 User-Defined을 추가해 주어야 한다.
User-Defined
BITCODE_GENERATION_MODE
debug maker
release bitcode

BITCODE_GENERATION_MODE
App빌드 시 개발용으로 빌드하면 bitcode를 확인하지 않지만
Archive 빌드 시 bitcode를 Yes로 설정하면 3rd part framwork가 bitcode를 지원하는지 확인 하게 된다.
App 빌드 설정에도 User-Defined을 추가해주면 bitcode를 확인하게 되어
배포시 실수를 줄일 수 있다.
debug maker경우 maker만 확인하기 때문에 Archive 빌드 시 오류가 발생하고
관리 성향에 따라 모두 bitcode로 설정해주어 배포시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한번더 안정 장치를 할 수 있다.
User-Defined
BITCODE_GENERATION_MODE
debug maker
release bitcode
'dev > io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iOS]3rd part framework - Undefined symbols for architecture(swift) (0) | 2023.09.08 |
|---|---|
| [iOS] issue - Error creating LLDB target at path (0) | 2023.09.08 |
| 3rd part framework project 3 - XCFramework(Fat Framework) (0) | 2023.09.06 |
| [iOS]3rd part framework 사용 App 만들기 (0) | 2023.09.05 |
| [iOS]3rd part framework project 2 - modulemap setting(c API Support) (0) | 2023.09.04 |